Love Your life

대한민국 대표금융으로서 세상을 이롭게하는 따뜻한 금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사회공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갑니다.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꿈과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합니다.

    DGB사회공헌재단, 직원-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멘티 시상식

    페이지 정보

    행사일자 : 2021년 12월 14일

    본문

    4ed4d2dba30415566be6ac7b9f8c31ea_1640233163_1465.JPG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4일 대구 동성로 롯데시네마에서 ‘DGB와 함께하는 우수 멘토·멘티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먼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회공헌 및 멘토링 사업 평가, 유관기관 결속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멘토링사업 협력기관 24개소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본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참여자를 최소화해 진행했다.

    시상식을 통해 멘토링 실시 기관에서 추천받은 우수 멘토·멘티 총 49명의 수상자에게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상장 및 상금을 시상했으며, 공모를 통해 선정된 2곳의 우수기관에는 DGB사회공헌재단에서 특별 사업비 50만원을 전달했다.

    김태오 이사장은 “직원과 대학생봉사단, 멘티가 함께하는 DGB만의 트라이앵글 멘토링 사업을 더욱 활성화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고 싶다”며 “모든 멘토·멘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DGB 멘토링 사업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DGB사회공헌재단은 기존 대학생봉사단 멘토와 직원 멘토를 함께 매칭하는 특화된 형식의 ‘트라이앵글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습지도, 용돈 지원, 운동회, 건강검진 등 멘티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 멘토링 사회복지시설과도 지속해서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