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Your life

대한민국 대표금융으로서 세상을 이롭게하는 따뜻한 금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사회공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갑니다.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꿈과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합니다.

    제10회 DGB청소년자원봉사대상 시상

    페이지 정보

    행사일자 : 2021년 12월 18일

    본문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8일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서 ‘제10회 DGB청소년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DGB사회공헌재단이 주최하고 대구노블레스봉사회와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으로 활발한 자원봉사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청소년 자원봉사자 중 우수 봉사자 및 봉사단체를 격려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대구지역 초·중·고·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개인 및 단체)을 대상으로 최근 2년 동안 자원봉사활동 관련 실적을 심사해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총 4개팀, 9명의 수상팀(자)이 선정됐다.

    특히 역대 수상자들의 인터뷰 영상을 함께 시청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시상식의 의미를 더했다.

    DGB사회공헌재단 김태오 이사장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 청소년들의 시상식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우리 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사회공헌재단은 계층별, 분야별 특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면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DGB청소년자원봉사대상’, ‘DGB대구사회복지사상’ 제정을 통해 지역 사회공헌에 힘쓴 이들을 격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