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Your life

대한민국 대표금융으로서 세상을 이롭게하는 따뜻한 금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사회공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갑니다.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꿈과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합니다.

    DGB금융그룹, 사회복지시설·아동금융교육 지원

    페이지 정보

    행사일자 : 2021년 04월 30일

    본문

    cb2d0b41557ae6a963ce1799c9338efe_1620009249_2306.JPG 


    DGB금융그룹이 지역 대표 기업으로써 지역 장애인 및 아동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나섰다.

    DGB금융그룹은 남구청, 지역아동센터대구지원단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및 아동금융교육 지원을 통한 ESG 경영 실천 관련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DGB금융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후원금 감소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및 아동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한다.

    또 지역아동센터대구지원단을 통해 추천받은 아동을 대상으로  금융복합체험공간인 DGB금융체험파크에서 무료 금융교육을 지원한다.


    김태오 회장은 "이번 지원으로 모두가 풍성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기 위해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DGB금융그룹은 지난 3월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브랜드 With-U를 런칭하고 다양한 사업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금융교육 관련 비대면 모바일 앱 IM행복금융교실을 개발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는 금융교육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